댄포스, 독일 압축기 제조업체 BOCK GmbH 인수 공식 완료 친환경 냉난방 솔루션의 최우선 공급 업체로서의 댄포스 입지 강화
최교식 2023-03-14 17:40:00

 

덴마크의 글로벌 에너지 효율 솔루션 기업 댄포스는 냉난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O2 및 지구온난화지수가 낮은 냉매 압축기(low-GWP compressors) 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BOCK GmbH의 인수를 공식적으로 완료했으며, 이는 작년 말 처음 발표됐다.

 

인수 완료로 댄포스는 친환경 냉난방 솔루션을 최우선으로 공급하는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이번 발표는 댄포스가 전 세계 및 지역 기후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제품과 솔루션의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성공적인 2022년 실적결과 발표와 동시에 이루어졌다.

 

이 두 강력한 브랜드를 통합함으로써, 수십 년간 솔루션 리더로서 자리매김해 오던 댄포스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BOCK90년간의 컴프레서 혁신이 추가됐다. BOCK의 동급 최고 기술은 댄포스의 기존 압축기 포트폴리오에 자연스럽게 융화되어, 기후 친화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냉난방 솔루션으로 탈탄소화를 가속화할 것이다.

 

 

 

Danfoss Commercial Compressors portfolio

 
 

BOCK400명의 헌신적인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은 202331일 공식적으로 댄포스 가족의 일부가 됐다.

BOCK의 핵심 제품인 CO2 및 지구온난화지수가 낮은 냉매(low-GWP(Global Warming Potential)) 반 밀폐 왕복동 압축기는 댄포스가 보다 친환경적인 냉난방 솔루션을 위한 토탈 서비스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댄포스는 제품, 솔루션, 구성요소 및 지원을 글로벌하게 제공하는 콜드 체인 혁신의 중심에 있다. 혁신, 전문성 및 지원에 대한 두 브랜드의 공통된 책임은 전 세계적으로 탈탄소화 콜드 체인 및 난방 시스템이 안전한 궤도에 빠르게 오르도록 이끌 것이다.

 

댄포스 커머셜 컴프레서(Danfoss Commercial Compressors)의 사장인 크리스티안 스트랜드(Kristian Strand)탈탄소화로 가는 길이 하나 이상일 때, 많은 솔루션 같은 건 없습니다. 댄포스의 광범위한 압축기, 밸브, 제어 장치, 열 교환기 및 센서 포트폴리오에 BOCK의 세계 최고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당사는 친환경 냉난방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두 브랜드 모두에게 신나는 날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천연 그리고 지구온난화지수가 낮은 냉매(low-GWP)로 글로벌 전환을 가속화해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댄포스 커머셜 컴프레서의 사장 크리스티안 스트랜드 씨와 BOCKCEO인 마커스 알브레히트 씨

 
 

BOCK과 댄포스는 200여 년의 역사와 기존의 긴밀한 파트너십, 호환 가능한 가치를 결합하여, 연속적이고 원활한 비즈니스 및 향상된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더욱 초점을 맞출 수 있게 됐다. BOCK은 댄포스 커머셜 컴프레서 부서에 합류하면서 반밀폐 왕복동 압축기의 또 하나의 고유한 제품 브랜드가 될 것이다.

 

BOCKCEO인 마커스 알브레히트(Marcus Albrecht) 박사는 이것은 BOCK 역사에서 자랑스러운 순간입니다. 댄포스 가족의 일원으로서 성장 여정을 계속해 나갈 것을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그룹인 댄포스는 BOCK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냉난방을 향상시키는 것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혁신은 우리의 비즈니스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CO2(R744), 탄화수소 및 기타 지구온난화지수가 낮은 냉매(low-GWP)와 같은 천연 냉매를 위한 세계 최대의 압축기 포트폴리오와 함께 BOCK은 냉장 및 에어컨 분야에서 품질, 혁신 및 기후 친화적인 기술로 인상 깊은 세계적 명성을 가지고 있다. BOCK의 포트폴리오와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확신은 댄포스의 기존 제품군을 강화해주고, 고객이 전문가의 상담, 지원 및 교육을 통해 탈탄소화를 향한 여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객이 신뢰하는 공급업체로서의 특별한 접근을 제공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