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D 코팅 시스템: 공간 최적화, 유지보수 최소화된 온도 제어 솔루션   버커트 코리아(Burkert Korea)
최교식 2022-02-17 10:00:30

   

CVD 코팅 장비의 개발 및 생산은 복잡하고 특별한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특히 공장의 냉각 시스템을 위한 센서, 액추에이터의 상호 작용이 매우 중요하다. 버커트(Burkert)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CVD 코팅 시스템의 공간 제약 및 어려운 기계 유지 보수

 

CVD 코팅 공정의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려면 코팅이 리액터가 아닌 기판에만 증착되어야만 하며, 이를 위해선 효율적인 냉각시스템이 필수적이다. 더불어 보통 공간의 제약이 많기 때문에 유지보수, 부품 교체에 어려움이 있는데 버커트 제품은 동급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로 장비 내 접근이 용이해 시간적, 공간적인 이점을 갖고 있다.

 

 

 

 

 

유체 공학에서는 매우 높은 수준의 엔지니어링과 부품 조달 능력이 필요하다.

코팅 공정은 매우 복잡하고 까다롭다. 버커트는 엔지니어링을 시작으로 각 부품의 선정 및 검증, 테스트는 물론 구매 조달, 설치 및 시운전에 이르는 제품 개발의 전 공정에서 고객사의 중요한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복잡한 냉각 시스템을 위한 공간 효율성

전통적인 냉각 시스템과 달리 클린룸에는 수많은 장비가 함께 설치되기 때문에 공간, 비용 집약적인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버커트는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콤팩트하면서도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냉각 시스템을 위한 다목적 시스템 솔루션

 

버커트는 가스 분리 시스템을 위한 맞춤 냉각 시스템 솔루션에서 오랜 기간 걸쳐 쌓아온 유체 기술 경험을 지원한다. 공간 최적화가 가능한 매니폴드 솔루션,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피팅 조합은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다양한 산업군, 어플리케이션에서 입증된 버커트의 기술은 매우 긴 제품 수명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공정 신뢰성을 증대, 유지 보수 시간 감소라는 고객사의 큰 숙제를 해결한다.

 

버커트의 다양한 이점

최소화된 유지보수

내구성 강한 버커트의 제품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 향상은 물론, 오작동과 소모적인 유지 보수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부품 조달 시간 단축

버커트는 제품 생산, 조립을 외부 공급망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공장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납품을 가능하게 한다.

비용 절감 및 효율성

버커트 시스템 솔루션을 이용하면 더 이상 개별 구성 요소들을 조립하는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

 

 

 

 

누출이 발생하지 않는 완전 용접 형태

완전히 용접된 버커트 시스템에는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최소화되어 있다. 따로 피팅을 통해 조립된 형태에 비해 훨씬 안정적인 공정 운영을 보장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