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us ztC Endurance 지속적인 운영과 서비스 편의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구조의 고성능 차세대 장애 예측 무정지 서버
최교식 2024-03-18 11:58:43

 

오픈컨트롤

 

 

Stratus ztC Endurance를 사용하면 엣지 또는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다운타임이나 데이터 손실없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이것은 Intel RAS 기술과 내장된 보안 기능을 가지는 Smart Exchange와 결합된 Automated Uptime Layer와 검증된 이중화 하드웨어 및 강화된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하여 지능적이고 예측가능한 무정지 작동을 제공함으로 가능하다.

산업 전반에 걸쳐 조직은 상시 가동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가용성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필수 프로세스 및 운영의 경우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지 시간은 생산성, 수익, 평판 및 안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작업의 경우 장애 복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조직에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가용성과 오류 방지를 위한 최신 인프라가 필요하다.

OT IT 팀은 운영 전반에 걸쳐 중앙집중식 위치와 분산 위치 모두에 이러한 안정성을 제공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복잡한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고 서비스하기 위한 필수 기술 인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플랫폼은 데이터센터뿐만 아니라 기업 네트워크의 현장장비(Edge)까지도 배포, 관리 및 서비스가 간편하고 쉬워야 한다.

Stratus (스트라투스)ztC Endurance는 지속적인 가용성을 제공하고 엣지, 운영센터 및 데이터 센터에서 실행되는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의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한다.

99.99999%의 가동 시간을 제공하는 Smart Exchange를 통한 Automated Uptime Layer는 지속적인 사전 상태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시스템 가용성을 유지하고 필요할 때 데이터 손실

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자동으로 실행한다. 핫스왑 가능한 CRU(고객 교체 부품)의 플랫폼 모듈식 설계와 결합된 ztC Endurance를 사용하면 OT IT 팀이 쉽게 관리하고 지원할 수 있다. ztCEndurance는 수십 개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가상 머신(VM)으로 호스팅할 수 있는 처리능력과 성능을 제공하여 OT IT 팀이 관리하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PC 또는 서버 대수를 대폭 줄일 수 있다.

 

주요 장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세븐 나인 가용성

내장된 무정지 구조는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실행에 99.99999% 가용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손실 없음

지능형 자동 관리와 결합된 하드웨어 이중화 아키텍처는 전송 중인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한다.

 

제로터치관리 및 지원

모듈식 설계와 사전 예방적 원격 상태 모니터링 및 자가 복구 기능으로 IT 팀과 OT 팀 모두를 위한 시스템 관리 및 서비스 업무가 단순화된다.

 

신속한 현대화 및 워크로드 통합

가상화를 활용하여 여러 소프트웨어 워크로드를 단일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운영 및 관리가 편리하다.

 

다계층 보안

프로세스 및 제품 보안 지침 모두에 중점을 두고 다계층의 철저한 방어 접근 방식을 지원하여

최대한의 보호를 보장한다.

 

TCO 절감

예상 수명이 7~10(기존 서버 수명의 두 배)인 매우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IT 설치 공간을 줄이고, 더 적은수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로 작동된다.

 

추가정보제공

기술/구입 문의는 opencontrol.co.kr을 방문하면 된다.

 

Stratus ztC Endurance 주요 기능

 

Stratus ztC Endurance를 사용하면 조직은 IT 인프라를 신속하게 현대화 하여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관리성을 단순화하며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여러 주요 기능을 통해 ztC Endurance를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운영센터 또는 엣지 영역에서 쉽게 배포하고 관리하고 서비스할 수 있다

 

 

 

Stratus ztC Endurance 모델

 

Stratus ztC Endurance 플랫폼은 배포, 관리, 서비스가 간편합니다. 우리는 오늘날의 애플리케이션 의존 기업 및 엣지 위치에서의 워크로드, 환경 및 예산을 충족하기 위해 세 가지 다른 ztC Endurance 모델을 제공한다.

 

ztC Endurance 3100

원격 사무실, 지점 또는 작업 현장에서 안정적이고 고정된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성능

 

ztC Endurance 5100

원격 사무실, 지점 또는 작업 현장에서 안정적이고 고정된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성능

 

ztC Endurance 7100

원격 사무실, 지점 또는 작업 현장에서 안정적이고 고정된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성능

 

 

 

 

스트라투스 지원 체계

 

기본 지원 계획부터 Value added 관리 및 전문 서비스까지, 고유한 기업 및 엣지 컴퓨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데 필요한 추가 기능을 확보하자.

 

ztC Endurance를 위한 Stratus 서비스

 

모든 Stratus 컴퓨팅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Stratus는 시스템이 최신 상태이고 최대 효율성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증 옵션을 제공한다. 필요할 때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환경 및 사용 사례에 대해 Total Assurance, System Assurance Extended Platform Support 등의 서비스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