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IMX12-CCM 제어 캐비닛 가드 업데이트 원격 I/O용 제어 캐비닛 가드의 적용 분야 확장되고, 시운전 단순화
최교식 2024-03-29 14:58:09

 

터크의 IMX12-CCM가 재출시 되면서 직관력이 향상되고, 호환성이 확대됐다.

 

터크(Turck)IMX12- CCM제어캐비닛가드 를 업데이트 했다. 이제 장치는 광센서 대신 햅틱 푸시버튼을 통해 작동되므로 더욱 직관적이다. 온도 범위 또한 개선됐다. CCM 장치를 +25~70도 범위 내에서 리모트 I/O 제어 캐비닛에도 사용할 수 있다.

 

리모트 I/O는 인접한 시스템이나 햇빛으로 인해 뜨거워질 수 있는 영역에 주로 설치된다. 또한 터크는 방폭 영역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절연 변환기와의 호환성을 개선했다. IMX12-CCM 장치는 터크뿐 아니라 다른 회사의 절연 변환기와도 호환된다.

 

완전히 재설계된 IMX12-CCM 외에도 터크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다른 제어 캐비닛 가드를 제공하다. 장치에서 자체 상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사용자는 IMX-CCM40을 선택하거나 요구 사항에 따라 Linux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50을 선택할 수 있다.

 

터크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매개변수화할 수 있는 상태 모니터링 플랫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사전 설치된 SIINEOS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60도 제공한다. SIINEOS는 통합 인터페이스와 센서뿐만 아니라 모든 표준 네트워크와 산업용 프로토콜을 통합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