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아날로그 출력의 경사계 센서 출시 융합 MEMS/자이로스코프 신호를 갖춘 터크의 경사 센서, 기존 아날로그 출력으로도 사용 가능
최교식 2024-03-29 15:19:28

 

하이브리드 측정 원리를 갖춘 터크의 경사계

 

터크 가 IO-Link 또는 스위칭 출력을 갖춘 기존 QR20경사계 포트폴리오에 아날로그출력 을 갖춘 새로운 장치를 추가했다. 새로운 센서는 정적(B1N) 또는 무빙 어플리케이션(B1NF)을 위한 단일 축 장치뿐만 아니라 정적(B2N) 또는 무빙 어플리케이션(B2NF)을 위한 이중 축 센서로도 제공된다. QR20 경사계는 자이로스코프 신호와 MEMS 가속도 측정(Micro-Electro-Mechanical Systems)이라는 두 가지 측정 원리를 융합하여 신호를 생성한다. 측정 원리를 결합하면 기존 신호 필터를 사용하는 장치보다 충격과 진동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포지셔닝 및 리프팅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무빙 어플리케이션이나 진동 머신에 대해 이전에 불가능했던 수준의 동적 측정이 가능하다.

 

QR20 센서의 아날로그 출력은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다. 기존의 0~10V 또는 4~20mA 변형 외에 0~20mA, 0.1~4.9V; 05V 또는 0.54.5VIODD 구성기를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텍스트 입력을 통해 각도 값을 입력하거나 특정 각도 위치를 적용하여 각 축의 측정 범위를 설정할 수 있다. 센서는 핀 5 또는 Easy Teach 어댑터를 통해 티칭할 수 있다. 측정 범위를 조정하면 사용자는 좁은 각도 구간에서도 입력의 전체 해상도를 활용할 수 있다.

 

스피릿 레벨(수준기) 기능은 장치설치를 단순화한다. LED의 깜박임으로 센서의 수평 위치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액세서리 없이도 센서를 오류 없이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반투명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LED 렌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하우징의 잠재적인 약점을 보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