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lmorgen Essentials 제품군은 엔지니어링 시간과 전체 시스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출처: 콜모겐
콜모겐 (Kollmorgen)은 거의 모든 동작 축에서 고성능 모션 제어를 더 쉽고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서보 모션 시스템 라인인 Kollmorgen Essentials모션시스템 을 출시했다.
콜모겐은 이러한 사전 구성된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크기 조정 및 선택이 가능하며 여러 온보드 통신 프로토콜이 가장 일반적인 컨트롤러 환경에 통합될 수 있다고 말했다. Kollmorgen은 설치 및 시운전의 용이성을 강조하면서 Essentials가 포장 및 창고 자동화에서 자재 취급 및 성형에 이르기까지 주요 산업 응용 분야에서 작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Kollmorgen은 거의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유연성과 기능을 제공하는 소형 시스템의 토크 밀도, 응답성 및 제어 분야에서 항상 모션 리더였습니다”라고 회사의 제품 관리 글로벌 이사인 Chris Cooper는 말했다.
그는 “이제 설계 엔지니어가 기존 PLC 환경에 쉽게 연결하여 기계의 모든 축에 걸쳐 Kollmorgen 고성능 모션을 보다 쉽고 저렴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완전하고 최적화된 시스템에서 이러한 모든 이점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Kollmorgen Essentials 모션 시스템은 우리 비즈니스와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수 산업에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라고 말했다.
각 모션 시스템은 최적으로 일치하는 서보 드라이브, 통합 앱솔루트 멀티턴 피드백이 있는 서보 모터 및 결합된 전원/데이터 케이블을 결합한다.
Kollmorgen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모터, 드라이브, 선형 액추에이터, 자동 운반차(AGV) 제어 시스템 및 자동화 제어 플랫폼이 포함된다. 버지니아주 래드포드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자사 기술이 성능, 신뢰성 및 사용 편의성을 결합하여 기계 제조업체에 시장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Kollmorgen, 다목적성을 위해 서보 드라이브 최적화
Kollmorgen Essentials 드라이브에는 여러 프로토콜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설치 시 EtherCAT, EtherNet/IP 또는 PROFINET 등 필드버스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Essentials의 동기화 기능을 통해 설계자는 다축 시스템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고객이 일반적으로 더 높은 비용 없이 기존 환경 내에서 모션 제어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이 기술은 기계 제조업체의 주문 프로세스 및 재고 관리를 단순화하여 글로벌 고객 기반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기능 안전 기능은 통합 듀얼 채널 STO, SIL2/Cat 3 PLd를 통해 제공된다.
Kollmorgen은 WorkBench 소프트웨어의 Express Setup 기능을 사용하여 소형 드라이브를 쉽게 설치하고 시운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드라이브 설정, 구성 및 튜닝은 전체 시운전 프로세스에서 지원하는 단순화된 그래픽 구성 도구를 통해 모션 경험이 거의 없는 엔지니어에게도 단순화되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급 모션 프로그래밍 및 튜닝 작업을 위한 전체 WorkBench 도구 제품군을 포함했다.
Kollmorgen Essentials 서보 드라이브는 120–240 또는 240–480VAC의 공급 전압에 사용할 수 있으며 3, 6 또는 12A에서 최대 4,000W의 연속 전력을 제공한다.
Essentials 서보 모터는 통합 피드백을 제공한다.
Kollmorgen Essentials 서보 모터는 200와트에서 4,000와트까지의 가장 일반적인 전력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다. 각 권선은 3,000rpm의 정격 속도를 제공하며 최대 성능은 최대 6,000rpm에 이른다. 통합 24VDC 브레이크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업계 표준 장착은 초과 재고의 필요성을 줄이고 현장 유연성을 향상시킨다고 Kollmorgen은 말했다. 간단하고 혁신적인 샤프트 키 키트를 통해 사용자는 샤프트 구성을 모든 커플링 유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이러한 유연성과 토크 밀도 외에도 Kollmorgen은 각 서보 모터에 SFD-M 멀티턴 앱솔루트 엔코더가 탑재되어 있다고 말했다. SFD-M은 24비트의 단일 턴 해상도와 16비트의 다중 턴 해상도를 제공한다.
파워 하베스팅 기술을 사용하면 배터리 유지 관리의 필요성이나 배터리 고장의 위험이 제거되어 시스템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정전 중에도 절대 위치 정보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는 언급했다.
응답성이 뛰어난 드라이브에 다중 회전 절대 피드백을 제공하는 통합 SFD-M 장치를 통해 고객은 Hiperface 또는 EnDat 피드백에 필적하는 포지셔닝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 고성능 장치는 리졸버 피드백이 있는 동급 모터에 비해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되어 있다.
Kollmorgen Essentials는 단일 케이블 기술과 함께 제공된다.
Kollmorgen은 전력과 데이터를 결합한 단일 케이블 기술을 개발했으며, 이는 Kollmorgen Essentials 모션 시스템의 표준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라우팅할 케이블 하나와 드라이브와 모터에 하나의 연결만 하면 더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케이블링은 또한 전자기 노이즈에 대한 강력한 내성과 연결 오류를 줄여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모션 시스템은 최대 25m(82피트) 길이의 다양한 길이의 결합된 전원/데이터 케이블을 재고로 제공한다.
시스템의 추가 옵션에는 재생 저항기, 라인 필터 및 예비 드라이브 측 커넥터가 포함된다. Kollmorgen Essentials는 연결된 드라이브 간의 에너지 균형을 맞추는 DC 버스 공유를 지원하여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고 더 나은 제어 성능을 위해 보다 일정한 DC 링크 전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