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VA™ Communication Drivers, ㈜오픈컨트롤
최교식 2024-02-19 10:25:58

 

Providing the next generation of connectivity

 

 

Communication DriversAVEVA의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통신 전략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Communication Drivers의 특징은 새로운 것이든 기존의 것이든 상관없이 점점 더 다양한 장치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이다. Communication Drivers ( 커뮤니케이션드라이버 )는 지리적으로 다른 위치에 있는 글로벌 규모의 서로 다른 시스템을 통합하여 효과적으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강력한 Communication Drivers 라인업을 통해 AVEVA 시스템을 PLC, 컨트롤러, 엣지 장치, 스마트 장치 및 전용 하드웨어에 연결할 수 있다.

 

 

Product at a Glance

 

기업이 하드웨어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IoT/IIoT,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시스템을 위한 아키텍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연결성 확장과 데이터 가치 증가는 필수적이다.

서로 다른 장치를 HMI에 연결하고 통합하는 경우 SCADA 시스템 및 히스토리안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다양한 연결옵션이 필요하다. AVEVACommunication drivers는 표준 적용으로 사용자의 구성을 단순화하며 일관성을 향상시키고 통신 가동 시간의 극대화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독립적인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Key benefits

 

엣지, 웹 기반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더 넓은 연결 스펙트럼

AVEVA Edge, InTouch, System Platform, Historian PLC 간의 원활한 통합

처리량 증가

확장성 향상 및 애플리케이션 비용 절감

단일 노드에서 동일한 드라이버의 독립적인 다중 인스턴스를 실행하여 분산된 아키텍처를 통합

단일 장애 지점 제거

보다 높은 통신 가동시간을 위한 고가용성 및 가동 중지시간 감소

단일 노드 병렬 호환성

OPC-UA MQTT 통신 프로토콜 지원

Allen Bradley, Siemens PLC에 대한 자동 빌드 지원 안전한 암호화 통신

 

 

 

What’s new

 

맞춤형 드라이버 설치

 

AVEVA 통신 드라이버가 곧 출시될 2020 R2 릴리스의 System Platform설치 제품군에 추가되었다. 제품군에 드라이버를 추가하면 프로젝트 시작이 용이해지고 고객이 AVEVA의 통신 제품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드라이버는 통신 드라이버 팩의 일부로 또는 System Platform 2020 R2 설치 미디어에서 사용자 지정 다운로드 선택 항목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다.

 

 

OPC UA 클라이언트 Tag prefix 향상

 

alias setprefix syntax을 추가하여 OPC UA 구문으로 인해 길어질 수 있는 주소 참조를 단순화할 수 있다.

 

AVEVAEDGE

 

 

MQTT

 

업데이트된 MQTT 드라이버는 Windows Linux 환경 모두에서 Eclipse Foundation Sparkplug-B 사양을 지원 가능하다. 또한 드라이버는 데이터 변경에 따라 페이로드의 게시 최적화를 수행하고 브로커에 대한 네트워크 연결이 끊긴 경우 저장 및 전달을 지원하도록 향상되었다.

 

TI500

 

Linux 환경용 드라이버를 지원한다.

 

 

 

 

Key features and benefits

 

확장성 향상 및 애플리케이션 비용 절감

 

더 이상 단일 드라이버를 단일 노드로 제한할 필요가 없다. Communication Drivers를 사용하면 단일 노드에서 동일한 드라이버를 완전히 독립적인 다중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다. 단일 노드 라이선스는 단일 노드에서 필요한 수 만큼의 서버에 적용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분산된 아키텍처를 더 적은 수의 노드로 통합할 수 있다.

 

견고성 향상 및 단일 장애 지점 제거

 

동일 노드에서 동일 Communication Drivers의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할 때 다른 드라이버 인스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가 해당 인스턴스에만 국한된다.

 

통신 가동 시간 극대화

 

구성 변경이 필요한 Communication driver의 재시작을 단일 인스턴스로 제한하여 다른 드라이버가 영향을 받지 않도록 작동한다. 이는 다운타임의 위험을 줄이면서 통신 가동 시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처리량 증가

 

Communication Drivers는 각각의 개별 드라이버 인스턴스에 의한 I/O의 독립적인 병렬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전체 처리량을 높이거나 드라이버 및 노드당 성능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드라이버 버전 지원

 

Communication Drivers는 단일 노드 병렬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기존 드라이버에서 진행 중인 작동을 방해하지 않고 현재 드라이버 프로토콜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고유한 기능은 중단 없는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레거시 DAServer 또는 DI와의 공존을 가능하게 한다.

 

IIoT 연결 애플리케이션

 

IIoT 엣지 장치 애플리케이션의 채택과 통합을 촉진하기 위해 32개 태그로 구성된 소형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소형 애플리케이션(32개 태그)에 엣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고 추가 라이센스 없이 InSight 또는 System Platform에 연결할 수 있다.

 

 

 

 

엔지니어링 효율성 향상을 위한 자동 빌드

 

Communication DriversAuto-Build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PLC 프로그램의 구조를 읽고 PLC 스키마를 기반으로 Application Server 템플릿과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구축하여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향상한다. 이를 통해 개발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System PlatformPLC 간의 통합을 개선할 수 있다.

 

사이트 기반 라이선스

 

정품 인증 기반 라이센싱과 기존의 산업용 그래픽 라이선싱을 지원한다. 사이트 기반 라이선스를 사용하면 각 제품을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대신 중앙 집중식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다.

 

 

 

연결성 확장

 

AVEVA Communication DriversSchneider, Allen-Bradley, GE Siemens와 같은 주요 PLC 브랜드를 계속 지원하며 Automation Direct, Bosch, Eaton, WAGO, Beckhoff,

BACnet, Texas Instruments, Mitsubishi, Omron Opto 22를 지원하도록 확장되었다.

이전에 FSGateway로 알려졌던 Communication Gateway(지금은 Communication Gateway라고 함)는 통신 프로토콜 변환기 역할을 한다. Gateway는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통신하는 클라이언트와 데이터 소스를 연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GatewayOPC UA 클라이언트역할도 수행하도록 향상되었다. 이를 통해 OPC-UA 서버에 연결해야 하는 InTouch, Edge, Historian InBatch 또는 모든 OPC/DDE/SuiteLink 호환 소프트웨어에 대한 독립형 지원이 가능하다. 이제 Communication GatewayMQTT 프로토콜도 지원하므로 장치 구성과 통합 및 상호 운용성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

 

Summary

 

AVEVA Communication Drivers는 하드웨어 독립적이므로 균일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효율적이고 번거로움 없이 모든 장치 또는 PLC에 유연하게 연결할 수 있다. AVEVA Communication Drivers는 내장된 시스템 진단의 가용성을 높여 신속한 문제 해결 및 최적화에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다중 인스턴스 기능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장치 통합 솔루션은 PLC 연결 구성을 위해 쏟았던 노력을 거의 50%까지 줄일 수 있다. Communication

Drivers는 독립형으로 제공되며 다른 제품과 함께 번들로 제공된다.

 

 

 

 

자료제공 ㈜ 오픈컨트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