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Honeywll)과 테러다인 로보틱스(Teradyne Robotics), 자재 운송 자동화 및 스케일 자동화를 위해 협력  
최교식 2025-08-14 10:10:51

 

창고에 있는 Teradyne RoboticsMiR 팔레트 잭

 

 

HoneywellTeradyne Robotics와 협력하여 미주 및 유럽 전역의 물류, 창고 및 소비재 회사를 위한 자재 취급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Teradyne Robotics의 자율 이동 로봇(AMR) 및 협동 로봇(코봇) 기술을 HoneywellMomentum 창고 실행 소프트웨어와 결합한다.

 

MiR와 유니버설 로봇의 본거지인 테러다인 로보틱스는 전 세계 기업에 110,000대 이상의 첨단 로봇을 출하했다. 로봇 포트폴리오에는 유통 시설 전체에서 자재를 운반하거나 무거운 팔레트를 들어 올리고 이동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위해 설계된 인프라가 필요 없는 AMR이 포함되어 있다.

 

Teradyne Robotics의 고급 로봇 플랫폼은 AI 지원 애플리케이션, 모션 안내, 경로 최적화 및 복잡한 작업을 정밀하게 수행하는 데에도 사용된다. MiR1200 팔레트 잭은 AI 기반 인식 시스템을 사용하여 대형 창고 시설 내에서 팔레트를 감지하고 이동함으로써 픽 앤 플레이스 시간을 줄이고 처리량을 크게 늘린다.

 

이번 협력은 물류 및 공급망 운영을 위한 자율 이동 로봇과 코봇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며 작업자 안전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게 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