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산업용 Copilot, 엔지니어링 개발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
최교식 2025-08-20 09:36:20

 

슈나이더일렉트릭 의 산업용Copilot Microsoft와의 협력을 통해 엔지니어링 개발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Lighthouse 공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축된 이 AI 어시스턴트는 코드를 생성하고, 문서를 분석하고, 자동화 구조를 생성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산업용 CopilotAI 기반 코드 생성, 레거시 시스템의 자동화된 테스트 및 분석, 프로세스 문서화를 통해 자동화 엔지니어링 개발 시간을 단축한다.

MicrosoftAzure AI 인프라를 사용하여 산업용 부조종사는 슈나이더의 세계 경제 포럼에서 인정한 등대 공장의 데이터에 대해 훈련되어 업계에서 테스트된 실용적인 AI 기능을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산업용 부조종사를 통해 제조업체가 운영 민첩성을 향상하기 위해 몇 주 또는 몇 달이 아닌 몇 시간 또는 며칠 만에 생산 라인을 재구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하노버 산업박람회 2025에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EcoStruxure Automation Expert Platform이라는 회사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화 환경의 일부로 산업용 부조종사를 발표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