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이 NI SystemLink 소프트웨어 플랫폼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에머슨 이 NISystemLink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엔지니어링 팀이 NI PXI, NI CompactRIO™ 및 PC에 연결된 데이터 수집 장치로 구성된 테스트 시스템을 원격으로 구성하고 모니터링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I SystemLink는 엔지니어가 다양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버전 관리, 장비 교정, 시스템 활용도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해 주요 테스트 프로그램의 품질과 가동 시간, 신뢰성을 한층 높인다. 이번 버전은 연구소와 테스트 시설이 필요로 하는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설치와 구성을 간소화해, 기존 유사 솔루션에서 흔히 발생하는 장시간의 초기 세팅과 과도한 IT 개입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원격 소프트웨어 배포 기능, 장비 교정 보고서, 실시간 데이터 대시보드 등의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이를 통해 검증 연구소와 생산 시설의 엔지니어들은 IT 기업 인프라의 일반적인 오버헤드 없이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중앙 집중형으로 테스트 장비를 관리할 수 있어 측정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색인화하고 근본 원인 분석과 KPI 모니터링울 신속하게 지원한다. NI SystemLink™는 사람·프로세스·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부서와 지역 간 협업을 강화하고, 워크플로우 단순화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버전은 소규모 연구소 맞춤으로 설계되어 최소 두 대의 테스트 시스템만으로 핵심 기능과 향상된 혜택을 제공하며 운영 비용 절감을 돕는다.
에머슨 테스트 및 계측 사업부 소프트웨어 담당 이사 짐 슈워츠(Jim Schwartz)는 “제품 검증이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에서 각 팀의 원활한 의사결정을 위해서는 데이터 및 도구에 대한 빠르고 안정적인 접근성이 핵심”이라며, “이번 신규 버전은 모든 규모의 팀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NI TestStand, LabVIEW, FlexLogger와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설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결과 도출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