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Honeywell)이 올인원 배터리 에너지 저장 자동화 플랫폼을 출시했다.
하니웰 (Honeywell)은 상업 및 산업 부문을 위해 설계된 소형 종단 간 배터리에너지저장시스템 (BESS)인 Honeywell Ionic Modular All-in-One을 출시했다.
유연한 배터리 저장 장치와 Honeywell의 고급 제어 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Honeywell Ionic은 에너지 비용을 최적화하고, 에너지 수요의 변동을 흡수하여 그리드 안정성을 보장하며, 필요할 때 백업 전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Honeywell의 이온 제어 및 에너지 관리 시스템은 올인원 모듈식 BESS에 완전히 통합되어 현장에서 고급 제어 및 맞춤화를 제공하는 최신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 제어 소프트웨어는 업계 표준 ISA Secure 2 사이버 보안을 통합하여 사용자를 보호하고 잠재적인 네트워크 사이버 위협에 대한 취약성을 완화한다.
Honeywell Process Solutions의 사장인 Jim Masso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오늘날 모든 규모의 조직은 신뢰성과 비용 효율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에너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Honeywell Ionic은 최신 리튬 이온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완전한 에너지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율 솔루션을 채택하는 것은 기업이 에너지 비용을 관리하고 재생 에너지를 더 잘 통합하며 궁극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Honeywell Ionic은 유연한 모듈식 시스템과 독립형 리튬 이온 배터리 인클로저를 갖추고 있다.
새롭고 더 작은 인클로저를 통해 250kWh에서 최대 5MWh까지 다양한 전력 저장 옵션을 제공하여 더 많은 상업 및 산업 환경에 에너지 저장 확장성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