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trade Hellas, 티슈 생산을 최적화하기 위해 ABB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선택
최교식 2025-10-08 08:30:02

 

 

ABB는 그리스에 본사를 둔 제조업체의 Inofyta 시설에서 티슈 기계용 정밀 센서 및 DCS 통합을 제공할 예정이다.

 

ABB 86Intertrade Hellas S.A.가 회사 Inofyta 시설의 기존 및 신규 티슈기계 에 품질관리시스템 (QCS)을 적용하기 위해 ABB를 선택했다고 보고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통합 센서 및 제어 기능을 갖춘 ABB의 네트워크 플랫폼(NP) 1200 기반 QCS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생산 라인 전반에 걸쳐 제품 일관성, 프로세스 효율성 및 데이터 가시성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첫 번째 시스템은 202510월 말까지 티슈 머신 1(TM1)에 인도될 예정이다. 두 번째 동일한 시스템은 2026년에 인도될 예정이며 새로운 TM2의 시동을 지원한다.

 

Intertrade Hellas의 기술 코디네이터이자 생산 엔지니어인 Konstantinos Kintis"열악한 조건에서 이 시스템의 성능과 고급 데이터 도구는 장기적인 프로세스 최적화 및 생산 지속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줍니다"라고 말한다.

 

1992년에 설립된 Intertrade Hellas는 그리스 아테네 인근에 본사를 둔 개인 소유 티슈 제품 제조업체로, 연간 최대 78,000톤을 생산하는 14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4개의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슈퍼마켓 체인을 위한 자체 상표 제품인 두 개의 주력 소매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생산량의 약 18%가 유럽과 중동 전역의 28개국 이상으로 수출된다.

 

NP1200 QCSInofyta 공장의 두 대의 티슈 기계에 구현될 예정이며 정밀한 측정 센서, 통합 제어 및 공장의 기존 분산 제어 시스템(DCS)과의 완전한 연결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운영을 간소화하고 데이터 일관성을 개선하며 Intertrade Hellas가 변동성을 줄이고 프로세스 변경에 더 빠르게 대응하며 지속적으로 더 높은 제품 품질을 달성할 수 있다.

 

"Intertrade Hellas는 운영 전반에 걸쳐 효율성, 신뢰성 및 장기적인 성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ABB 공정 산업 사업부의 펄프 및 제지 글로벌 비즈니스 라인 관리자인 Stefano Cinquina는 말한다. "QCS를 통해 우리는 그들이 더 간결하고 깨끗하며 일관된 운영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러한 야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하고 그리스의 펄프 및 제지 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합니다."

 

NP1200에는 시계열 데이터에 대한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액세스를 보장하는 ABBAbility History 프로세스 정보 관리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이 플랫폼은 실시간 모니터링, 에너지 및 소모품 보고를 위한 대시보드와 원활하게 통합되고 통합 디지털 생태계를 위해 OPC UA(Open Platform Communications Unified Architecture)를 통해 타사 시스템에 연결된다. 공장 전반에 걸쳐 일관된 고품질 데이터를 확보함으로써 Intertrade Hellas는 더 깊은 운영 통찰력, 더 빠른 응답 시간 및 미래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더 강력한 기반을 얻을 것으로 알려졌다.

 

NP1200의 핵심은 ABB의 다변수, 교차 방향 제어 시스템에 공급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정밀한 측정을 제공하는 평량 및 수분 센서로 구성된. 이러한 향상된 제어 기능은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원자재 사용량을 개선하여 Intertade Hellas가 전체 생산 공정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에너지 소비를 점진적으로 줄이며 환경 발자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